제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Community

커뮤니티

홈 > 회원포럼 > 커뮤니티
커뮤니티

제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1 틴트 16 269 1 0

사이트를 오픈 했습니다. 사이트 주제는 백수들을 위한 커뮤니티입니다.

https://www.backsutory.com/

백수분들에게 커뮤니티 공간과 온라인, 오프라인 정보 그리고 기타 백수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꼭, 백수가 아니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드디어 사이트를 완성했습니다. 작년에 베트남어 관광통역 안내사를 땄으나, 코로나 때문에 활동도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평소 꿈이였던, 커뮤니티 사이트 만들기를 5월부터 시작했어요.


*5월: 아이템 선정 및 호스팅 업체 선정(vultr.com_한국리전)

*6월: 사이트 개략 컨텐츠 및 메뉴 선정(아마나 빌더 나리야 버전)

*7월~8월: 컨텐츠 등록

*9월 7일: 오픈


지금까지 들인 비용은 저의 시간과 노력을 제외하고: 

 -. 약 3개월치 서버비용(6달러*3)

 -. 아미나 포인트 구매비용 5,500원

 -. 도메인 구입비용 약 1만원(VAT포함인지 아닌지 가물가물)


향후 아미나에서 저에게 맞는 스킨이 나오면 따로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회원 500명 넘어가면 고민게시판을 만들어 익명으로 적용하는 것도 생각하고 있어요.


사실 오픈이라 해봤자... 오픈하기 전과 크게 달라진 것은 없지만, 그래도 뭔가 시작점은 있어야 할 것 같아서요. 글은 남깁니다.

((그래도, 여기 아미나에서 가장 큰 도움을 받아서 먼저 사이트 오픈광고를 합니다.  

다른 커뮤니티에 광고를 올리고 싶어도, 비난을 받을까봐.. 그게 약간 의기소침하게 하는데요. 

광고지만 뭔가 응원을 받을 수 있도록 사이트 오픈 과정을 위와 같이 구구절절이 써서 은근슬쩍 홍보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컨텐츠입니다. 향후 5개월동안은 되든 안되는 컨텐츠를 계속 올려서 제가 올린 게시글만 5천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이고, 교육정보가 많다보니올릴 컨텐츠는 아주 많습니다.) 그 때 되면 이 사이트의 운명도 결정이 되겠지요.


※ 원래는 9월 1일 컨텐츠 1,000개 등록시 오픈할 예정이었는데, 조금 늦어졌습니다.

8월달에 애드센스를 신청했으나, 한번 퇴짜 맞고(사실 제가 철회하고 싶어서 코드를 지웠고, 심사시 퇴짜를 맞았습니다.)

9월에 다시 애드센스를 신청해서 한번에 심사 통과했습니다. 컨텐츠가 많으니 심사통과가 쉽더군요. 거의 24시간만에 나온 것 같아요.


하지만 애드센스광고가 너무 커서.. 메인에는 애드핏 광고를 달고, 하단이나 사이드에는 애드센스 광고를 달았습니다. 이렇게 하니 애드센스 자동광고보다 훨씬 보기 편해졌습니다.


지금부터 시작이네요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6 Comments
1 틴트 09.09 21:53  
감사합니다. 기대에 꼭 부응하겠습니다.^^ 트로이베카님도 항상 좋은 일만 생기길 기원하겠습니다.
제목
최근 글
최근 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